일본의 500 억 달러 코로나 바이러스 빌은 시작일뿐

2020 년 올림픽을 연기하는 도쿄는 아베 신조 총리의 걱정 중 가장 작은 것입니다.

일본 지도자 아베가 이것이 그가 가진 큰 해결거리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맞는 것입니다. 물론 아베는 정치적 로열티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아베의 아버지 아베 신타로는 1980 년대 로널드 레이건과 함께 마노 아마노를 갔던 1980 년대 외무 장관이었습니다. 아베의 할아버지 노부스케 키시 (Nobusuke Kishi)는 일본이 전후 세계로 돌아온 1964 년 올림픽에서 최고를 기록하였습니다.

1964 년 일본의 기술 르네상스를 알리는 것처럼 2020 년에는 디플레이션, 악의적 인 위기를 극복하고 중국이 경제를 뛰어 넘어 새롭게 인도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임을 아베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아베의 게임을 엄청난 속도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도쿄 2020은 적어도 2021 년에 개최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정에서 빠르게 탈락 한 정부는 그의 정부가 3 위 경제의 상당한 액수 인 5 천억 달러 규모의 경기 부양책을 함께 내놓고 있습니다 .

이 지출 충격은 올림픽을 잃는 것뿐만이 아닙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이 아직 미국에서 유럽, 아시아에 이르는 경제를 가지고있는 정도까지 일본 주식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수십 년 만에 가장 큰 국제 행사를 잃는 것이 아베의 자유 민주당을 당황하게 만드는 것은 쉬운 일 일것 입니다.

그러나 아베의 실제 비용은 그의 일이 될 수 있습니다. 2019 년 말, 아베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 전 총리 가되었을 때 가족 유산으로 큰 상자 하나를 체크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 2020 년 3 개월 만에 아베는 12 월 7 년 만에 정치 운동을 멈추기를 원했을 것입니다.

갑자기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에 아베는 불현듯 솔직 해지고 있습니다다. 그것은 경제적 위험을 훨씬 능가하는 정치적 차원을 가진 폐쇄를 암시하는 것입니다.

유라시아 그룹 (Eurasia Group)의 스콧 시먼 (Scott Seaman) 애널리스트는“소비자와 비즈니스 활동의 혼란은 경제에 심각한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일본이 어떤 식 으로든 확률을 이겼고 비교적 잘 발생했다는 내러티브의 비판은 시장을 덜거덕 거리게 만들며 아베와 코이케의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는 비난에 대한 취약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라고 알리고 있습니다.

이 후자의 질문은 도쿄 공식 관계자  아베의 시대에 번호가 매겨 졌는지에 대한 윙윙 거리는 소리입니다. 아마도 2020 년은 아베의 메달 연도였을 것입니다. 아베는 성공적인 올림픽으로 성층권에 승인 등급을 높이고 국내 총생산을 앞당길 것이라고 가정햇을 것입니다. 그 결과, 아베 총리는 일본의 평화주의 전후 헌법을 개정하기 위해 정치적 자본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생각 했을 것입니다.

이제 남은 중요한 사항은 아베가 1 년 동안 지속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COVID-19 사건의 폭발은 실제로 일본 정치가들이 거의없는“검은 백조”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베가 7 년 만에 고령화되고 경직된 경제를 되찾기 위해 얼마나 작은 진로를 만들 었는지에 대한 현재 상황이 될 것입니다.

2012 년 12 월부터 아베와 그의 손으로 고른 쿠로다 하루히코 총재는 정책 스테로이드로 경제를 하향하게 하고 있습니다. 팀 아베에게 올림픽 건설은 자체 재정 라이프 라인을 입증했습니다. 게임에 투자 한 약 300 억 달러의 도쿄는 장기적인 콘도 가격을 29 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러나 BOJ의 화폐 인“바주카”(Bazooka)에서 진정한 부스트가 이루지고 있습니다. 구로다의 팀은 엔화를 30 % 인하했습니다. 이는 거대 수출의 큰 증가입니다. 채권 시장을 돌파했고 거래소에 상장 된 펀드를 통해 주식을 쌓았습니다. 2018 년 중반까지 BOJ는 일본 상장 기업의 40 %에서 10 위 주주 였습니다. 같은 해 BOJ의 대차 대조표는 일본의 5 조 달러 규모의 경제 규모를 모두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지연은 생산성과 혁신을 높이기위한 조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12 년 아베의 주요 판매 원 중 하나는 일본의 기업을 이전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것은 스타트 업 붐을 촉진하고 관료주의를 낮추게 하며 더 많은 여성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더 많은 외국인 인재를 수입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 생각 했습니다.

아베는 이러한 각 영역에서 성공하는 듯 했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본다면 아베가 스코어 보드에서 약간의 승리를 거둔 영역에도 경고가 있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기업 지배 구조를 강화하려는 노력은 고베 스틸에서 닛산과 도시바에 이르는 주요 스캔들과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이보다 활기찬 관광 사업을 창출하려는 희망은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불확실성 벽에 부딪 치고 있음으로 우리는 확신할 수 있습니다..

경제 성장이 사라지면 도전적인 아베는 쉬워 질 것입니다. 아베는 거의 주목하지 않았지만, 모든 스테로이드는 1980 년대 이후 가장 긴 확장을 생산했습니다.

4 분기 GDP가 7.1 % 급락 할 때까지였으며, 2020 년 성장에 대한 위협은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의 수와 함께 증가하고 있음을 우리는 알 수 있습니다. 다만, 아베 총리는 국무 총리실에서 최후의 영광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 해가 거의 없다는 것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Issue &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렌스 중고차 시세  (0) 2020.04.06
쏘울 중고차 가격  (0) 2020.04.04
i40 중고차 시세, i40 중고차 가격  (0) 2020.04.02
트럼프, 대한민국에 코로나 지원요청을 하다  (0) 2020.04.01
올바른 손씻기  (0) 2020.03.3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