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세이드 중고차 가격 시세표

국내 최고의 준대형 SUV 차로 팰리세이드가 있습니다. 팰리세이드라는 차가 어떤 차인지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팰리세이드라는 차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떤 분들께서 이 차가 필요하신지, 그리고 팰리세이드 중고차 가격, 팰리세이드 중고차 시세, 팰리세이드 중고 시세표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팰리세이드

현대자동차의 준대형 SUV는 그동안 베라크루즈 - 맥스크루즈 로 이어왔습니다. 팰리세이드는 맥스크루즈의 후속이라 밝힌 바 2018년부터 준대형 SUV 시장의 대표작이라 볼 수 있는데요, 이 팰리세이드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왜 팰리세이드 인가?

현대자동차 정의선 부회장이 국내 G90 출시 회에 참석하지 않고 미국 팰리세이드 출시 행사에 참석을 하는 것만 봐도 팰리세이드의 기대가 어느정도 인지 가늠해 볼 수 있을 만큼 공이 들어간 차 입니다. 미국에만 수출하는 기아 텔룰라이드 와 플랫폼을 공유하고 있으며, 차를 타보면 정말 넓습니다. 이보다 넓은 차를 원하신다면 이스타나 같은 봉고차 정도 밖에 없을 것이란 생각 이드는 차 입니다. 또한 신 편의시설이 다 들어가 있는 , 현대에서는 2017 , 2018 년 부진했던 실적에 사활을 걸고 만든 차 입니다. 패밀리카로 이보다 더 좋은 선택은 사실 찾기 힘든 차라고 보시면 됩니다. 

 

 팰리세이드 더알아야할 점

현대자동차 대표 준대형 SUV 차종으로 많은 공을 들인 차로 실내 크기가 큰것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그 다음이 실내 편의사항을 대거 적용한 것인데요. 특징을 조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적용된 실내 특이점으로는 7인승 or 8인승 3열 좌석, 무선 충전 , 헤드업 디스플레이, 뒷열 USB 충전 시스템, 버튼식 기어번경 시스템, 조그셔틀 제어 , 후측방 디스플레이, 후석 대화모드, 2열 통풍시트 등 여러가지 첨단 시스템이 들어가 있는 것 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차로 유지보조 시스템도 적용되어 있으며 스마트 쿠르즈 컨트롤도 적용이 됩니다. 현대 자동차 에서 현실적으로 적용 가능한 시스템은 거의 다 적용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팰리세이드가 나올 당시 가장 큰 이슈 였던 것이 가격 입니다. 싼타페 유저들이 불만을 품을만큼 가격이 경쟁력 있게 나온 것인데요. 실제 현대자동차 임원직에서 2018년까지 부진했던 분위기를 한방에 바꾸고자 몇 차례 노력하여 현실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을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팰리세이드 중고차 가격 시세표

2020년 현재 국내 최대 중고차 사이트 중 하나인 SK엔카에 등록되어 있는 수는 71대 입니다. 팰리세이드는 2018년 11월 15일 생산을 시작한 차이기 때문에 실제적으로는 2019년부터 중고차가 있을 것인데요, 그렇다 보니 1년정도 밖에 올라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71대가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감가상각이 처음 1년이 제일 큰 만큼 1년 지난 중고차를 사셔도 크게 무방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팰리세이드 중고차 가격 및 시세표

2019년식 팰리세이드 가솔린 3.8L 4WD 프레스티지 차량으로 33,900km 팰리세이드 중고차 가격은 4,590만원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19년 2월식 가솔린 3.8 4WD 프레스티지 로 36,937km 주행거리 팰리세이드 중고차 시세는 4,000만원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디젤 4WD 익스클루시브 28,467km 주행거리 의 팰리세이드 중고차 시세는 3,749만원으로 형성이 되어 있으며, 디젤 2.2 2WD 익스클루시브 주행거리 36,756km 주행거리 팰리세이드 중고차 가격은 3,599만원 입니다. 디젤 2.2 2WD 익스클루시브 모델 29,162km 주행거리 팰리세이드 중고차 시세는 3,730만원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즉, 2019년 팰리세이드 중고차 가격은 3,599 만원 ~ 4,590 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전 글 링크


베라크루즈 중고차 가격 시세표

트랙스 중고차 시세표 가격

스팅어 중고차 시세표 가격

스포티지 중고차 시세표 가격

쏘렌토 중고차 시세표 가격

투싼 중고차 시세표 가격

싼타페 중고차 시세표 가격

그랜저 중고차 시세표 가격

카니발 중고차 시세표 가격

레이 중고차 시세표 가격

스파크 중고차 시세표 가격

K3 중고차 가격 시세표

QM3 중고차 시세

티볼리 중고차 시세표

모닝 중고차 시세표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까지 클릭해주신다면 저에게는 아주 큰 행복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