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한민국에 코로나 지원요청을 하다

COVID-19 용 테스트 키트의 한국 제조업체는 1 월에 국내 최초의 사례가 확인 된 이후 30 만 명 이상의 한국인을 대상으로 테스트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  미국으로의 수출을 준비하고있습니다.

한국 기업들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과의 전화 대화를 통해 한국에“의료 장비”를 미국에 보내라고 제안하였고 그 후 테스트 키트를 미국에 배송하기를 바랬습니다. 백악관이 아닌 서울 대통령 권력의 중심지 인 청와대는이 요청을보고했으며 미 국무부는 미국이 인공 호흡기를 포함한 테스트 키트 및 기타 장비를 위해 많은 회사에 요청을 했다고 합니다.

한국의 주요 생체 의학 장비 제조업체 인 Seegene을 방문한 Moon은 전염병 확산을 막는 데 필요한 테스트 키트를 빠르게 개발 한 회사를 칭찬하였습니다. 한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Seegene과 4 개의 다른 회사가 현재 한국에서 널리 사용되며 미국 CDC를 포함한 다른 국가의 승인을 받았으며 수출 준비가 된 테스트 키트를 만들 수 있도록 승인하였습니다.

온라인 한국의 생의학 검토 는 시험의 필요성은 의료기관이“전염병이 발생한 동안 응급 상황을 위해 일시적으로 승인되지 않은 의료 용품 또는 진단 시약을 사용하도록 허용 된”시스템을 통해 시험 키트가 한국에서 빠른 승인을 얻도록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검토 기사는 Seegene의 CEO 인 Chun Jong-yoon을 인용하였으며, 시진은“우리의 노하우를 공개 된 코로나 바이러스 서열 데이터에 추가함으로써 시약과 키트를 신속하게 개발할 수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이 키트의 정확성에 대해 외국인들이 표현한 의문에 대해,이 기사는 정부 기관에서“그렇지 않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인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세계 보건기구 (WHO) 등의 기사는이 키트가 사용하는 방법의 유효성을 인정하였으며, 이 방법은 RT-PCR과 관련된“실시간 중합 효소 연쇄 반응”과 관련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Seegene 외에도 다른 여러 회사에서 이미 유럽 및 중동 지역의 고객을 찾고있는 한국 내에서 사용할 테스트 키트 제조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Seegene은 50,000 개의 테스트 키트를 아랍 에미리트에 수출 한 반면 경쟁 업체 인 Solgent는 키트를 유럽에 배송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제품 시장을 찾기 위해 줄을 섭니다.

한국 의료 의학 연구원은“한국의 빠르고 광범위한 시험 능력이 세계의 주목을 끌고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놀랍도록 빠르고 대규모의 테스트는 국내 체외 진단 회사의 COVID-19 테스트 키트의 초기 개발 및 출시로 인한 것입니다."

BioWorld 웹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승인에는 최대 1 년이 걸리지 만“이번 시급한 승인을 받으면 1-2 개월로 단축된다”고 밝혔습니다. 이 프로세스는“독감과 싸우는 데 필요한 기기가 드물거나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만 승인이 요구 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BioWorld는 홍콩 과학 기술 대학교 (Hong Kong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가 40 분 안에 바이러스를 탐지 할 수있는 테스트 (“가장 빠른 COVID-19 진단 키트”)를 개발했다고 주장했습니다.

BioWorld 씨는 Seegene 키트는“4 천 시간 내에 동시에 1,000 번의 테스트를 수행하고 진단을 제공 할 수있다”고 Solgent의 키트는 2 시간 이내에 진단을 내릴 수 있다고 말하였고, 코진은 또 다른 한국 기업이 제조 한 키트에 대한 연구는 2015 년 MERS-CoV 발발 동안“개발 및 생산 속도를 높이는 데 사용 된”경험의 혜택을 받았다고 말하였습니다.

BioWorld는“3 월 9 일 현재 522,770 개의 테스트를 수행하기위한 15,971 개의 키트가 생산되었습니다. 이 11,478 개의 키트는 381,500 명의 환자에게 사용되었습니다. “회사는 141,270 명을 백업 재고로 테스트하기 위해 4,493 개의 키트를 남겼으며. 하나의 키트로 25-50 개의 테스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테스트 키트를 수출하는 동안 한국은 거의 모든 한국인이 일상적으로 착용하는 안면 마스크가 부족합니다. 미 연합국은“일부 생산량의 급격한 증가에도 불구하고 일부 국가의 마스크 생산 업체는 재료 부족으로 운영 중단 직전에 처해 있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