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강몽땅 여름축제 7/19~8/19 한강공원 일대

안녕하세요.

어느덧 오늘은 금요일 입니다.

신기하게 어제 새벽부터는 좀 추운감이 들었는데요, 입추가 지나고 슬슬 시원한 바람이 부는건지 옛 어르신들의 지혜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직 30도가 넘는 일상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한강에서 이런 축제를 하고 있다는 것을 저만몰랐을까요. 딱 이번주까지네요. 항상 주말에 뭐할까 고민했었는데 이번주 까지 행사라고 하니 찾아가보세요..

 

한강공원별 안내

 

한강에도 공원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 캡쳐 보시면 얻에 무슨 공원이 있는는지와 그 공원에서 무슨 행사를 할지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가만 보니 역시나 여의도 공원과 난지, 반포, 뚝섬 공원에서 가장 많은 행사를 하네요. 

강서, 양화 망원, 이촌, 잠원, 잠실, 광나루까지 여러 곳엣도 행사를 하니 참고하셔서 가까운 곳으로 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행사 한눈에 보시기에 좋게 올려드려요~

한강 공원별 안내

 

이번주만 남아 있으니 좀 아쉽지만 아직 볼 수있는 것들 알려드립니다. 아래 전체 캡쳐에도 올리긴 했는데 이제 남은 날이 얼마 없어서 따로 상위에 올려드려요~~

816~18 까지 남아있는 일정

 

 

한강몽땅 축제  PDF 전체 캡쳐 화면

꼭 PDF 파일 전체 다운 받지 않으시고 아래 보셔도 되게끔 pdf 를 켭쳐해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은 아래 캡쳐로 보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올해는 거의 지나가서 알아서 너무 아쉽네요. 이렇게 빨리 끝나는 줄 몰랐어요.

내년에는 올해 기억해서 꼭 참석하고 싶네요. 다르분들도 올해 놓치신 분들은 꼭 기억하시고 내년에 참석 같이 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