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웰 만능채칼 오토슬라이서 : 너무 쉽게 다 썰어!! 내돈주고 산 후기

이제 김장의 때가 오고 있습니다. 김치 무채 깎두기 등등 여러 김치를 담을 때 입니다.

뭐 꼭 김장 얘기까지 나올 필요도 없겠지요. 실 생활에 채칼을 쓰게 될 경우 정말 이보다 더 쉽게 만능다지기를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전에경우 채칼을 꺼내서 무를 손으로 밀어 썰 때 시간도 오래 걸렸고 다 하고 나면 힘들고 그랬었지요. 심지어 저희 가족중에는 채칼 사용하다 손가락 살점이 떨어져 나간 경우도 있습니다. ㅜ

이제 이런 걱정 다 필요없는 제품이 나와서 직접 내돈주고 사서 사용한 후기 남깁니다.

결론은, 큰 무 하나 채써는데 1분도 안걸리네요. ^^

 

개봉기

 아래는 개봉기 사진 추가 합니다.

사진마다 상세 글 남길게요~

택배 박스 모습 (지웰 CD-747 자동슬라이서)


위 사진과 같이 택배 박스에 개봉 후에는 교환 반품이 불가 라고 붙여서 오네요.

구입 후 7일이내로 초기 불량 신고 꼭 잊지 말아야 겠습니다.


맞춤 상자로 꼭 맞춰 옵니다. 택배도 안전하게 와서 상함이 없네요.




상자를 열면 빈틈 하나 없이 빼곡히 들어 있어요. 

상단 스티로폼은 빼낸 모습에서 제품의 전 모습이 다 나오네요. 

구성품이 많지요?

흰색/투명색 은 몸체 이고

알록달록 초록, 주황, 노란 색은 채칼 입니다.

구성품을 보니 이거면 거의 모든 채는 다 썰 수 있겠네요.

채칼 너비 두께 조절 다 가능 하도록 해놨네요.

참고로 작은 깎두기 썰기 용도 있어요. (노란색)


빠르게 조립한 모습 입니다.

어떻게 동작하는지는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 부탁 드릴게요.^^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켜는 방법과 동작 하는 모습이 나온 동영상


실제 무 써는 모습


무 하나 써는데 진짜 1분도 채 안걸립니다. 너무 쉽네요. 이제 힘들이지 않고 모든 채를 썰 수 있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내 돈내고 사서 쓰는 후기 입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클릭 부탁 드립니다.

저에게는 공감 클릭이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