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캉스 - 김포한강 라마다 앙코르 호텔 : 김포현대아울렛구경 (2)

지난 포스팅은 라마다 앙코르 호텔에 대한 포스팅 이었습니다.

호텔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 링크 : 서울 호캉스 - 김포한강 라마다 앙코르 호텔 : 김포현대아울렛 과 거의 붙어있는 호텔 (1)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현아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아 ?

 지난 포스팅에서도 계속 써왔지만 김현아 란.


울렛


입니다. 우스겟 소리로 만든 것 인데요, 이게 네이버에서 검색이 될만큼 사람들이 줄임말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김현아 이외에 '송현아' 도 있는데요.


  울렛


기억하기 쉽지요?^^;


 

위치

 



보시면 아시겠지만, 라마다앙코르 호텔과 길 건너 하나 차이로 있지요.

길만 건너면 이렇게 크나큰 아울렛, 싼 아울렛이 있습니다.

호텔에서 놀 것이 아무것도 없어도 1박 2일이 짧게 느껴질 만큼 인 것 같습니다.


보통 다른 인서울 호캉스 가면, 사실 12시쯤 점심 밖에서 먹고 3시쯤 체크인 해서 짐풀고 호텔 내에 있는 수영장 잠시 다녀오고 그리고 저녁먹고, 밖에 마트 한 번가거나 실내 키즈 공간이 있는 호텔의 경우에는 키즈 공간 가서 좀 놀아주다 10시 전에 애기 재우면 하루가 끝나는데 이거 사실 집에서도 매일 하는 거거든요. 

수영장 하나만 없다 뿐입니다.


그런데 라마다 호텔의 큰 장점으로 현대아울렛이 옆에 있다는 점 입니다.

애기들 데리고 파주 아울렛 한 번 가려면 집에서 아이 옷 입히다가도 힘들어서 가지 말까 하는 생각을 여러번 하는데 정작 와서도 3시간 정도 돌아보면 아이도 피곤해서 짜증내고 잠들고 그러다보면 사실 사고싶은 물건 제대로 못 보고 돌아가는 경우도 종종 있었거든요. 

나름 얼마나 마음먹고 손꼽아 기다리며 가는 아울렛인데 대충 보다 못사거나 고민을 더 하고 싶은 상품을 그냥 눈앞에서 떠나보내오면 좀 속상하지요.

그런데  이곳에 오시면 1박 2일동안 그냥 아울렛 가셔서 구경하고 하시고 들어가서 쉬면서 고민할 시간을 충분히 갖고 살만하면 살 수 있지요.

뭐 이렇게 별거 아닌거 같고 떠드느냐 하는데 저는 아주 여유 있게 구경을 하고 고민도 충분히 하면서 쇼핑을 했습니다.


처음부터 사설만 길었네요. 


그러면 궁금하실 사진 갑니다.


 

김포현대아울렛 그 모습 공개

 



호텔 앞에서 찍은 길건너 아울렛 사진 입니다.



저 옆동은 사진은 열심히 찍었는데 정작 가보지는 않은 것 같네요.

동마다 취급하는 물건들이 달라서 관심있는 쪽으로만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가 들어간 입구 쪽 모습 입니다.

파주도 그렇지만 경기도 쪽에 있는 아울렛들은, 이렇게 뚫린 공간에 있습니다.

봄 가을 때는 날이 시원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지만, 여름이나 겨울에는 이렇게 뚫린 공간은 사실 잘 가게 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곳이 좋고 겨울에는 따뜻한 실내가 좋지요.

이게 여타 아울렛들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단점 이겠네요.

그러나, 이런 여타 관리비용이 줄어드니 물건의 가격이 싸게 되는 것은 잊지 말아야 겠습니다.






김포현대 아울렛의 특이점은 공간 안에 이렇게 시냇물 처럼 물이 흐르게 해놨다는 점 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요 공간에서 믈놀이도 즐길 수 있는데요, 그래서 아이들에게도 즐길 여유를 주는 넉넉한 아울렛이 됩니다.




그리고 사진처럼 보트에 들어갈 수 있게 해놓아서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 보트가 김현아 의 랜드마크가 아닐까 라는 생각 도 들게 만들만큼 명물 인거 같아요.

모든 사람들이 아이에게 들어가게 한 다음 사진 한장 찍습니다.





파주 신세계나 롯데에 서는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 있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현재 시간이 8시쯤인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그 이유는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기 때문일 것이라 생각 합니다.

가양, 강서, 염창 이런 쪽에서는 정말 금방이고, 심지어 영등포까지도 30분 정도면 도착 합니다.


위 사진에서 확인 가능하듯이 가깝지만 TTANDY 나 BUBBERRY , COACH 등의 명품, 준명품을 값 싸게 만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김현아 시설 전체 (West Zone 과 타워존 1층 2층 3층 , East Zone) 에 대한 지도를 찍었습니다.

혹시나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한 번 보시고 내가 들려야 할 곳이 어디인지 전체적인 동선을 참고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거나 식당이 어디있는지는 꼭 한 번 확인해보시기를 강추 합니다.


제 기억에 1층에 '풀입채'

3층에 '아웃백, 일본 돈가스집, 김치찜/제육 등한식집, 종합 푸드코트' 가 있었습니다.

식당 및 푸트코트는 실내 공간으로 잘 되어 있으니 안심하시고 아이들과 실내에서 식사 하실 수 있습니다.


김현아가 바로 앞에 있으나 쉬러왔는데 쉬지 못한다는 단점도 있기는 합니다만, 호캉스를 계획하는 사람으로서 가족의 만족을 얻었다는 기쁨이 앞서내요. 여유있는 아울렛 쇼핑을 생각하고 계신 분께는 추천해드릴 만한 코스 인 것은 분명 합니다.

그리도 저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한강 요트도 이용하실 수 있는 시설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마리나 선착장 이용도 생각해봄직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클릭 부탁 드립니다.

저에게는 공감 클릭이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