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토스 중고차 시세표 가격

이번 포스팅에서는 셀토스라는 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고 이 차가 필요한 이유와 어떤 분께 셀토스 중고차가 맞는지 , 셀토스 자동차의 특장점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이후 셀토스 중고차 시세, 셀토스 중고차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토스

기아의 셀토스 입니다. 한 번에 어떤 차인지 감이 안잡힌다면, 카렌스 후속 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동급 최강 크기를 자랑하는 셀토스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왜 셀토스 인가?

2018년 기아에서는 셀토스를 공개 하였습니다. 기아차 카렌스의 포지션을 계승하는 차 입니다. 셀토스는 i30 플랫폼 베이스로 제작이 되었기에 준중형 SUV 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스토닉는 프라이드 플랫폼이기에 셀토스와 차이가 크게 납니다. 준중형 플랫폼기반의 SUV 차량으로 아반떼, K-3, 크루즈, SM3, QM3, 코나, 스토닉 등의 차를 생각하시는 분들께 좋은 신형 차이자 따끈따끈한 신차 같은 셀토스 중고차 를 기대하셔도 무방합니다.

 셀토스 더알아야할 점

셀토스는 i30 플랫폼 베이스로 제작이 되었으며, 코나와 플랫폼과 공유 하는 차 입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나오기전까지 동급 최대 전장, 동급 최대 휠 베이스로 가장 큰 차량 이었습니다. (티볼리 에어도 제외 합니다.) 준중형 SUV 에서도 조금 더 크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릴 만한 차 입니다. 준중형 SUV 차량보다 더 큰 차로 간다면 싼타페, 쏘렌토 인데 그러한 차는 3천만원 중반도 훌쩍 넘어벌는 가격적인 큰 차이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차는 너무 커서 운전하기 좀 부담된다 하시는 분들께 딱 맞는 차 일 수 있습니다. 

제원은 위에 올려드린대로 입니다. 파워트레인은

  • 1.6 가솔린 
  • 1.6 디젤 엔진 

2 가지 선택이 가능하며 4WD 옵션 설정 가능 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특징으로는 동급최초 로 들어가는 기능들 입니다.

  • 차로 유지보조
  • 후방교차 충돌방지 보조
  • HDA, OTA 를 지원
  • 10.25인치 네비게이션 지원
  • 원격시동 스마트키
  • 전면 이중접합 차음 유리

가 적용 되었습니다.

셀토스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표

2020년 월 현재 기준으로 국내 최대 중고차 사이트 중 하나인 SK 엔카의 중고차 등록대수를 보면 35대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2019년 출시 답게 등록되어 있는 차량 수는 적습니다. 그러나, 아시는 분은 아시다시피 차는 신차대비 1년지날 때가 가장 감가 삼각이 큽니다. 지금이 셀토스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실 수 있을 때 입니다.

 

19년식~현재 셀토스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

2019년식 셀토스 가솔린 1.6 터보 2WD 노블레스 주행거리 2,389km 차량의 경우 셀토스 중고차 시세는 2,560만원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19년식 셀토스 가솔린 1.6 터보 2WD 노블레스 주행거리 5,863km 차량의 경우 셀토스 중고차 가격은 2,630만원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19년식 셀토스 가솔린 1.6 터보 4WD 노블레스 주행거리 7,211km 차량의 경우 셀토스 중고차 시세는 2,800만원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19년식 셀토스 디젤 1.6 2WD 프레스티지 주행거리 4,429km 차량의 경우 셀토스 중고차 가격은 1,990만원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19년식 셀토스 디젤 1.6 2WD 노블레스 주행거리 5,910km 차량의 경우 셀토스 중고차 시세는 2,740만원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즉, 2019년식 ~ 현재까지 셀토스 중고차 시세는 1,990만원 ~ 2,800 만원으로 형성이 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셀토스 미국 수퍼볼 광고


이전 글 링크


라세티 중고차 시세표 가격

프라이드 중고차 시세표 가격

엑센트 중고차 시세표 가격

스타렉스 중고차 시세표 가격

K9 중고차 시세표 가격

QM6 중고차 시세 가격

올란도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

포르테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

K7 중고차 시세표 가격

모하비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

제네시스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

코나 중고차 가격 시세표

팰리세이드 중고차 가격 시세표

베라크루즈 중고차 가격 시세표

스포티지 중고차 시세표 가격

모닝 중고차 시세표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까지 클릭해주신다면 저에게는 아주 큰 행복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