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맛집 - 수제버거 버거비 [ 타임스퀘어 맛집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으로 수제버거 집인 버거비 (burger B) 를 다녀왔습니다.

영등포에 은근 맛집이 많은데요, 타임스퀘어 안에도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다만 타임스퀘어는 개인적으로 생각할 때 로컬 맛집 이라기 보다는 체인점 위주 맛집이기는 한데요,

체인점이라 장점이 일정수준 이상 되는 맛집이 많다는 거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타임스퀘어 에서는 어디를 가도 평균 이상의 맛은 느낄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위치


 위치는 다들 아시는 타임스퀘어 안에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중앙광장에서 카카오프렌즈가 보이는 오른쪽 으로 쭉 가시면 골목 끝에 버거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고 The Place 도 있으니 찾기는 쉬우실 것으로 생각이 들어요~

입구에서 들어오자마자 외국 펍 / 레스토랑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제가 이런 분위기 완전 좋아하는데, 아침에 타임스퀘어에 브런치 드시러 오셔도 정말 좋은 분위기 입니다.

외국 처럼 밖에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테라스 사진 입니다.

저는 아이들 때문에 테라스에서 먹지 못했는데, 테라스를 이용하셔도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면 이제 타임스퀘어 버거비 의 수제버거 가 어떤지 살펴보실까요?

먼저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

(모든 사진은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이 저는 신선했네요.

이렇게 영자신문 처럼 메뉴판을 만들었다니~!!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도록 한 것 같아요.

해외에 오래 있지는 않았었지만 잠시 캐나다에 살았을 때 느꼈던 날씨 좋은 날은 테라스 있는 레스토랑에 신문이 올려져 있는 

그런 공휴일 느낌 이랄까?


저희가 시켰던 메뉴는 Ultimate BB burger 세트 (울티메이트 BB) 와

Smoked salmon & avocado sandwich (훈제 연어 아보카도 샌드위치) 입니다.

둘 다 Best 메뉴 이네요.

시켜서 먹다보니 아이들과 같이 먹기에 모자라

Miso burger 미소버거 와 감자튀김 세트 하나 더 시켰네요.

할인정보

가격은,

Ultimate BB burger 세트 (울티메이트 BB) : 15,000

Smoked salmon & avocado sandwich (훈제 연어 아보카도 샌드위치) : 12,000.

미소버거 : 9500

원인데요, 저희는 울티메이트 세트 에 음료 포함 / 연어샌드위치에 음료포함 하여 

세트 할인을 받았던거 같아요.

누구나 할인해주는 거로 문 앞에 표시 되어 있는데, 할인 후 가격이 얼마인지 기억이 정확히 안나는데 10% 정도는 해주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당일 CGV 타임스퀘어 표 가 있으시면 (보기 전에도 가능)

20% 할인 됩니다.



 

버거 & 음료

 음료는 오렌지 에이드와 

생과일키위 주스에요.

적당히 달달하고 에이드는 탄단이 적당하네요. 아이들과 먹기에도 아주 좋네요^^

그리고 이집 센스 있게 아이들용으로는 플라스틱으로 된 식기를 주네요~ 떨어뜨려도 전혀 지장이 없어요~^^


그리고 이집 HEINZ 하인즈 케첩을 써요.

사실.. 국내 케첩보다 하인즈 케첩이 더 맛있는 것은 부인 할 수 없죠.

그래서 들어오자마자 하인지 케첩 세팅을 보고 알았지요. 

아 이집 맛이 괜찮겠구나.

하고 말이에요 하인즈 케첩 하나로 이런 생각 하다니 좀 웃긴가요?^^


다음은 버거 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이지요^^?

멤피스 버거 입니다.

감자 튀김이 다른 패스트푸드 와 다르게 얇으면서도

겉은 바삭 하게 되서 나와요.

많이 짜지 않아서 아이들에게 먹이기에도 괜찮네요.

패티의 두께도 상당하지요?

버거 크기를 보고 조금 작은 듯 하여 실망도 했으나,

이게 먹어보니 적은 양이 아니네요.

성인 한 명에게 딱 맞는 양이에요.

만약 버거 세트로 모자르겠다 싶으시면 

샐러드 하나 시키시면 정말 맞을 것 같아요.

저는 솔직히 남자인데도 세트 하나로 양이 적당했습니다.



버거 패티 잘른 모습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으세요^^;

이 소스는 제 생각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슬러시처럼 해서 주신거 아닐까 싶게 시원하고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이 나요.

이건 스모크 연어 샌드위치 에요.

보시다시피 빵이 다르지요?

샌드위치에 어울리는 바게트빵? 보다는 부드러운 빵이에요.

브런치 집에 가면 맛 보실 수 있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와이프가 연어를 좋아하는데, 생각없이 시켜서 먹어보더니

어 이집 연어 샌드위치도 괜찮네

이렇게 말했어요. 저도 먹어보니 맛이 좋았습니다.

조금 더 가까이 찍은 사진인데요, 야채들의 싱싱함이 느껴지실까요?


이건 양배추로 만든 사이드 메뉴인데요, 가팅 먹기 괜찮았어요.

이거는 마지막에 양이 모자라서 시킨 미소 버거 입니다.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은거 같아요.

싼 가격에 수제버거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은 미소버거 9500 원 짜리 하나 시키시고 음료 하나 시켜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갑자기 수제버거가 먹고싶어서 가게된 타임스퀘어 수제버거 버거비.

요새 수제버거 집이 은근 없기도 해서, 타임스퀘어 맛집으로 살짝 올려줄 수 있을 듯 합니다.

가격이 사실 약간 있는 편인데요, 수제버거 맛을 느끼고 싶다 하시면 추천 드려요~^^



추가...

2019년 12월 현재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은 문을 닫았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클릭 부탁 드립니다.

저에게는 공감 클릭이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