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설 개봉 영화

이번 설날 볼 수 있는 극장 영화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집에만 있지 마시고, 가족들과 함께 극장 가보시는 것도 아주 좋은 설을 보내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개봉 영화

남산의 부장들 입니다.

관람객 평점이 8.59 나 됩니다.

정말 재미있겠네요.

이병헌의 연기가 어떨른지 기대가 됩니다.

IMF 를 배경으로 김혜수씨가 열연을 했다면, 이번 남산의 부장들에서는 이병헌 씨가 열현을 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 영화 정말 보고 싶네요.

아래는 이 영화의 제작진 입니다.

곽도원씨도 나오고, 이성민씨까지 정말 주옥같은 영화 이겠네요.

 

다음 영화는 히트맨 입니다.

권상우 씨와 정준호 씨가 열현을 했겠습니다.

관람객의 평가로는 9.08 점으로 남산의 부장들 보다도 높네요.

권상우 씨의 또다른 액션신과 그 반대의 케릭터 역할이 꽤 괜찮나 봅니다.

 

다음 영화는 미스터주 : 사리진 VIP 입니다.

이 영화에서도 이성민씨가 나오네요.

이성민씨는 정말 미생 이후로 엄청나게 바쁘신 것 같습니다.

거기다 김서형 여배우님도 나오시네요.

스카이 찍고 나서 많은 활동을 하시는 것 같은데요.

이 영화도 연기 잘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나오니, 정말 저도 보고싶네요.

평점도 8.71 점으로 괜찬네요.

다음은 닥터 두리틀 이라는 영화 입니다.

옛날에 멜깁슨이 찍은 영화 중에 여자의 마음 소리가 다 들리는 영화가 있었지요?

길을 지나가는데 아주 이쁘게 생긴 여인이, 집에 가스코크는 잘 잠그고 나왔나?

이런 생각 하는게 다 들리고 그러면서 처음에는 신기해 하지만,

결국 다르 사람 마음을 모르고 사는게 낫다 라는 것으로 정리 했던 영화 였지요.

왓 더 워먼 원트 이런 제목 이었을 겁니다.

그런데 그와 비슷하게, 이번에는 동물과 대화가 가능한 사람에 대한 영화이네요.

생각을 읽을 수는 없지만, 동물의 하는 말을 전부 알아들을 수 있는 내용 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백두산 영화 입니다.

이 영화에서도 이병헌씨가 열현을 했군요.

하정우씨도 나오고 마동석 씨도 나오고 ,수지씨도 나왔네요.

캐스팅에 비해 7.47 이면 좀 아쉬운 점수 입니다만

그래도 시간 보내기 좋은 영화가 아닐까 하네요.

 

이정도 설날 볼만한 영화를 모아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